's Life Story

애플펜슬을 대신하여 구매한 나단스펜슬 (짭플펜슬) ^^*

하늘바라기의사진한장 2020. 7. 22. 10:23

나단스 펜슬으로  붙여본 취미 생활(??) ㅎㅎ

아이패드 7세대가 생기고 나서 애플펜슬에 대한 유튜브를 많이 보고.. 저걸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나한테 쓸모가 있을까? 잘 사용할 수 있을까?

이러한 물음표들이 머리속에서 헤엄치고 있을때 우연히 보게된 나단스펜슬  일명 짭플펜슬 유튜브 동영상.

그걸 보고 이리 저리 검색해보니 알리에서 구매하면 조금은 싼듯하나.. 시간도 많이 걸리고.. 

그러다 우연히 보게된 티몬에서의 현금페이백 이벤트... 나단스에서 제공하는  것 같은데.. 세가지 미션을 진행하면 된다고해서 그럼 만원도 안되게 구매 가능할 것 같아 일단 지르고 봄. 

배송기간도 1주일 정도.  ㅎㅎ 알리에서 주문하고 한달 넘게 걸린 것이 여러가지 있어서.. 1주일이면 굿.

 

비닐포장을 뜯고 나니 드러나는 하얀 박스.. ㅋㅋㅋ  애플펜슬과는 질감과.. 뭔가 부족한  그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펜슬, 충전케이블.. ㅎㅎ  C타입이여서 살짝 놀람. 

그리고 조그마한 봉지에는 펜촉 여분 한개와, 충전단자 막을 수 있는 마게..  마게는 솔직히 사용 않을 것 같습니다. 

왜? 귀찮으니까.. 

펜을 잡았을때의 촉감은 좋습니다. 

펜촉이 생각보다 딱딱한 느낌이여서.. 또 무엇인가를 사야 하나 싶습니다.  

ㅎ 사무실에 있는 아이패드프로 1세대에 함 테스트 해보려 했으나 안됨. 인식이 안됨.

몰랐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