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 Life Story

[화성시]닭갈비 맛집! 찾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성시에 위치한 명가닭갈비를 방문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가족들과 함께한 이번 방문은 기대 이상이었어요.  네이버에서 검색을 통해  별점이 높아 반신반의 하면서 찾아간  곳입니다. 

찾아가면서 동네 조그마한 가게로 보이기에 낚인건 아닌가 하는 의구심을 가지면서 입장. 

명가닭갈비는 밝고 깨끗해서 들어서면서 내심 안심하게  됩니다.  내부사진은 실례가 될 것 같아 제대로 찍지 못했습니다. ㅠ. 진짜지 내부는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이어서 식사하기에 아주 좋았어요.

주 메뉴인 닭갈비는 다양한 맛으로 제공되며, 특히 보통맛과 매운맛,  아주매운맛으로 선택이 가능했습니다. 저희는 아이들이랑 같이 갔기에 보통맛으로 주문하고 한참을 기다렸습니다.  ㅎ 기다리면서 왜 이리 오래걸리지 하는 생각을 하는 순간 반전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닭갈비 4인분을  시키니 아래와 같이 기본 반찬 세팅해주시고.. 

뽀얀 국물의 닭곰탕을 한그릇씩 내주셨습니다. 

나오자 마자 한그릇 완탕해주시고.. 

기본반찬에서 제가 제일 마음에 든건 콘셀러드에 시리얼 얹어 나온것이 제입맛에 딱! 달달하고 시리얼의 아삭한 식감이 넘 좋습니다.

닭갈비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보통맛은  매운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어린 아이들도 맛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무엇보다 고기가 신선하고 부드러워서 씹는 맛이 좋았어요. 곁들여 나온 채소와 함께 쌈으로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ㅎ 서두에 말슴드린 반전은  주방에서 조리를 다해서 식탁으로 나올때는  먹기 시작해도 되는 것이였습니다. 

더운 여름에 불앞에 있는 것이 힘든데 넘 감사하게도 조리를 다해서 먹을 수 있게 식탁 불판으로 이동 시켜 주셨습니다. 

닭갈비와 함께 시킨 메밀 물 막국수는  살얼음이  시원함을 더해 닭갈비와 함께 먹기에  좋았던 것 같습니다. 

ㅎ 닭갈비 집에서 닭곰탕 뚝배기를 4번 리필해서 먹기는 처음인듯 합니다. 

이 사진인 4번째 리필한 닭곰탕..   이넘도 나오자 마자 후루룩 한그릇 뚝딱해버리고 나서 기분좋게 계산하고 나왔습니다.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시고, 필요한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도와주셨습니다. 서비스도 빠르고, 음식이 나오기까지의 대기시간이 길었다고 착각했던 것은 닭갈비가 다 조리되어 나온다는 것을 몰랐을때 인 것 같습니다. 

화성시 명가닭갈비는 맛있는 닭갈비와 친절한 서비스, 아늑한 분위기를 모두 갖춘 곳입니다.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가족 외식에 적합한 장소로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당분간 한달에 한번은 화성시 방문할 일이 있어서 점심은 숨은 맛집을 찾아 보는 재미로 다녀보려고 합니다. 

그럼 즐거운 자말 되시기 바라며, 화성시  방문할 일이 있으시면 든든한 한끼 식사로 추천 드립니다. 

^^* 

볶음밥까지는 못 먹고 나온 것이 나중에는 약간의 아쉬움이 남더라구여.  닭곰탕에 공기밥을 말아먹은 것이 실수 인것 같은데. 맛이 좋았으니 용서해줍니다.  ㅎㅎ

https://naver.me/x35qTE6v   명가닭갈비 지도공유 링크 함께 드립니다.  

 

명가닭갈비막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1 · 블로그리뷰 65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