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 Life Story

[나쁜엄마] 인트로에서 인상에 남는 것..

나쁜엄마라는 드라마를 잠깐 보고.. 

돼지라는 동물에 대해 새로운 것을 알게 됨. 

그리고는 이리 저리 알아보니.. 

돼지는 실제로 매우 깨끗한 동물입니다. 돼지는 자신의 살고 먹는 공간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배설하려고 하며, 주어진 선택이 있다면 자신의 먹이나 생활 공간 근처에 배설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들은 또한 몸을 청소하기 위해 자주 물에 들어갑니다.

사실 돼지는 청결한 동물로, 그들은 자신의 배설물과 먹이가 있는 지역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배설하려고 합니다. 돼지는 물에 들어가 몸을 깨끗이 청소하기도 합니다.

여태 돼지에 대한 선입견은 더럽다인데.. 

가끔 유튜브나 TV에서 돼지를 애완동물로 키우는 것을 보고는 별난 사람이다 하고 지나간 것 같은데. 

이번에 나쁜엄마의 1부 인트로에 나노는 돼지의 특성에 대해 듣고는 무엇인지 모를 둔탁한 것에 맞은 듯한 느낌.. 

하늘을 보기위해서는 넘어져야하는 돼지와는 달리.. 하늘 보는 것을 좋아하는(닉네임이 하늘바라기)저로서는 얼마나 다행인지. 모릅니다. 

88년도의 하늘이 그리운 하루였습니다. 

최근 웹 검색 결과를 통해 알아본 결과, 돼지를 애완동물로 기르는 것이 가능하지만, 이는 매우 도전적인 일이며 주인이 충분한 지식과 시간, 경제적인 여유, 적절한 시설과 수의사의 도움을 받아야 가능합니다. 이는 상업적 목적으로 기르는 돼지와 동일한 규제를 받으므로, 가능한 주인이 반려 돼지를 기르기 전에 돼지의 필요 조건과 주인이 충족해야 할 요구사항을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돼지도 정기적인 예방접종, 소중관리, 깎기 등의 돌봄이 필요하며, 올바른 훈련과 적절한 정신적 자극이 제공된다면, 평균적으로 12~15년간 함께할 수 있습니다.

ㅎㅎ 이글을 읽는 분은 돼지꿈 꾸고 내일 로또를 사세요.^^* 부자 되실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