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Best Travel

[제주도]우도가 좋다좋다 말만들었었는데...

하늘바라기의사진한장 2012. 3. 29. 22:55

 

평생 처음으로 가본 제주도..

나랑은 인연이없는 곳이다 싶었었는데..

참으로 즐겁게 좋은 기억들 많이 만들어 온것 같습니다.

여행은 2박3일의 짧은 일정이였습니다.

대학 졸업여행때도 못 와보고.. 동기들은 갔었는데.. ㅠ.ㅠ

그리고 몇번의 기회가 오는 듯 했으나.. 비행기표를 구하면 숙소를 못구하고..

숙소를 구하면  비행기표가 없구..

그중에서도 시간을 내기가 어려워 가지 못했던 나의 NO1.  여행 희망지 

참으로 가기 어려웠던 제주도를..

그중에서 가장 경치가 좋고 바다가 좋다고 말로만 들었던 우도의 바다가에 아들녀석과 이렇게 시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너무나 행복했던 순간들이였습니다.

ㅎㅎ

우도의 바다 옥빛과 진초록색으로 참으로 이국적인 바다였습니다.

아들녀석도 좋다고 만지고 다니네요. .

 

처음에는 모래를 걷지 못하다가 한 10~20분 지나니 제집 안방인냥 잘 돌아 다닙니다. ㅋㅋ

우도에서 몇일 쉬다가 오고 싶은 마음은 지금도 굴뚝같습니다.  

 

이때부터 제주도로의 이민도 심각하게 고민하였습니다.

ㅋㅋ 근데 집사람 친구의 제주도 이민(?) 실패기에 꿈은 좌절하고 말았습니다.

여러가지 환경적인 요인과 경제적인 요인에 실패하고 이민간지 두해만에 서울로 다시 귀국했다는 이야기에 말도 못 꺼냅니다.. ㅋㅋ

 

 탁트인 우도봉에서 뛰노는 울 아들 모습과...

그 절벽위에서 보는 바다의 정취..

모터보트가 만들어 내는 물결의 잔향마져도 아름답게 느껴지는 우도의 절경중 하나 입니다.

지금쯤은 유채꽃이 참 보기 좋을텐데..

뉴스에 봄 성수기로 항공편이 21편이 증편되었다는데..

아~~ 또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제주도.. 그중에 우도...

그리고 일정을 최대한 넉넉히 잡고 가고 싶습니다. ㅎㅎ

 


아이들과 제주도에서 한 달 살기

저자
전은주 지음
출판사
즐거운상상 | 2011-07-07 출간
카테고리
여행
책소개
텔레비전과 컴퓨터, 학원 없이 제주도에서 여름 방학 보내기!바다...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주기자: 주진우의 정통시사활극

저자
주진우 지음
출판사
푸른숲 | 2012-03-29 출간
카테고리
정치/사회
책소개
정의는 죽었다!권력과 부패에 관한 기자 주진우의 심층적 취재기『...
가격비교